1:1문의
남구국민체육센터 2관 【답변완료】 주차 문의
- 등록일자
- 2026년 6월 18일 18시 1분 29초
- 조회
- 121
- 작성자
- 이**
안녕하세요 해작사에서 근무하고 있는 직원입니다. 출근할 때 부산광역시 남구시설관리공단 제1부설주차장에 주차하고 자주 출근했는데 오늘 이용할려고 하니까 주차위반차량이라고 뜨네요 제가 요일제 금요일 부제일이고 금요일은 주차한 적 없는데 왜 위반차량이라고 뜨고 출입이 안되는지 알 수 있을까요?
답변
답변 : 주차 문의
- 담당부서
- 시설관리팀
- 담당자
- 관리자
- 연락처
- 051-601-3465
- 등록일자
- 2026-06-19
1. 공단 운영에 관심을 가져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2. 요청하신 사항에 대해 확인한 결과, 해당 차량은 금요일 요일제 위반이 아닌 공공기관 승용차 2부제 운영관 관련하여 이용 제한 대상으로 등록된 것으로 확인 되었습니다.
3. 공단 부설주차장은 체육시설 이용 주민들의 편의를 위해 운영되고 있으며, 정부의 승용차 2부제 운영지침에 따라 2부제 대상 차량이 청사 내 주차장 또는 인근 주차시설에 주차한 사실이 확인될 경우 자체 적발과 동일하게 처리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해당 차량은 관련 기준에 의거하여 이용 제한 대상으로 등록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4. 기타 문의사항은 (051-601-3465)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